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시작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종료 필리핀 세부 막탄 '단독'호핑투어 리얼 후기
여행 정보

필리핀 세부 막탄 '단독'호핑투어 리얼 후기

by 정정보 2024. 1. 14.

세부 여행에서 단독 호핑투어는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해변을 통해 현지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세 군데의 다채로운 스노클링 체험이 포함된 이 호핑투어는 우리가 원하는 시간 동안 맑은 바다에서의 즐거운 스노클링 체험과 편안한 해변에서의 휴식, 독특한 해양 생물과 현지 음식의 매력을 만끽하며 아름다운 세부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출발 시간 : 오전 10시 10분
도착시간 : 오후 4시 15분
호핑투어 내용 : 스노클링 3곳 탐험

썸네일

점심 식사 및 물품 구매

Mr. Liempo 식당

현지 가이드를 만난 후 맛있는 점심을 포장해 가기 위해 우리는 같이 'Mr. Liempo'에 들렀습니다. 거기서 치킨구이 2개와 돼지고기구이 1개를 주문했습니다.

밥을 구입한 곳

점심식사 및 물품구매

식사와 함께 마실 물과 맥주, 그리고 물고기를 먹이기 위한 빵도 구매했습니다.

1차 스노클링 + 점심식사(후식:코코넛)

사진

첫 번째 스노클링 장소는 수심이 2~2.5m 정도인 곳이었습니다. 물고기 먹이용 빵을 들고 있자니 주변에 물고기들이 우리 주변으로 모여들었고, 아름다운 물고기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우리가 스노클링을 즐기는 동안 배에 코코넛 상인이 앉아있었습니다. 재미있는 경험을 나누고 싶어 코코넛 4개를 구매해서 나눠마셨습니다.

2차 스노클링(설파비치)

설파비치

사진

두 번째 장소는 설파비치로 특유의 아름다움과 편안한 해변으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흰모래는 눈부시게 매력적이며 바다는 푸른빛으로 맑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설파비치

사진사진

또한 평화롭고 조용한 분위기로 유명해서 많은 외국인들이 휴식을 취하며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3차 스노클링(힐루뚱안 섬)

힐루뚱안

세 번째 장소는 힐루뚱안 섬 인근 바다로 이곳은 1m 정도의 낮은 수심으로 편안하게 놀 수 있었습니다. 스노클링을 즐기는 사람이 우리뿐이라서 바다를 전세 낸 듯한 느낌으로 오롯이 둘만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어 특별했습니다.

사진

◆ '세부 단독호핑투어' 총 경비 ◆

스노쿨링 및 호핑투어 3곳

(추가:스노쿨링 장비대여+호핑투어 3곳 입장료)

2인 5,000페소
(2인 600페소+900페소)
Mr. Liempo 포장 치킨구이 2개, 돼지고기구이 1
: 785페소
밥 구매 50페소
생수, 맥주 구매 350페소
물고기 먹이용 빵 50페소
코코넛 4개 600페소
400페소

이렇게 세부에서의 단독 호핑투어는 바다의 아름다움과 그 속의 생명들을 경험하며 우리의 여행이 더욱 풍요로워지는 특별한 순간이었습니다.

※ 함께 가볼 만한 곳 ※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 올랑고 섬투어 당일치기

최근 올랑고 섬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신선한 코코넛, 샬랄라비치의 맑은 물, 현지 음식까지! 4시간 트라이시클 투어로 섬을 돌아다니며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해변, 현지 문화를 만나는 특별한